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1,86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거좋아 | 작성시간 26.06.14 지가 돈 걸어서 잃어놓고 왜 애먼 사람한테 화풀이람... 누가 내기하래? 현규 요새 더 잘하던데 더더더 잘되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4 별점 평균 2.6ㅋㅋㅋ 그냥 저런 인간인거네
  • 작성자댕댕냥냥 | 작성시간 26.06.14 능지가 처참하네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14 와 이런사람을 내가 상대하는구나 세상에 도라이많구나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저런 사람들 볼때마다 궁금합니다.
    굳이 저렇게 쫓아 다니면서 악플 남기는 사람은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