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햄버거돌린 대학생의 최후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4|조회수2,143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5 뒷담은 뭐든 안하는게 맞긴 한데.....
    대학교에 까지 부모가 저럴 정도라니 어질어질 하네요
    대학교 결석도 부모가 대신 해주고
    회사 연차도 대신 해주는 부모가 있다는게 현실은 현실인가 봅니다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15 그치 받아먹었으면 고맙다고 해라..
  •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15 받아쳐먹었음 조용히 해라 그냥;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17 덕분에 맛 있게 먹었으면 가만히 있지.. 그것도 지능일텐데.. 근대 저 부모님 행동이 마냥 플러스는 아닐꺼 같긴함....
  • 작성자촹촹블링 | 작성시간 26.06.18 그런 말 대놓고 하면 안되긴한데 그런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을 듯 ㅠ 애 대학생활 다 조졌네 ㅜㅜㅜ 끝났죠 뭐 ㅠ 남자애면 여자친구 사귀는 것도 글렀고 불쌍하지만 왕따각임...누가 친구하고 싶겠어요 ㅠ 부모가 대학까지 와서 햄버거 쏘는 집안 애를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