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요즘 눈에 띄게 늘어난 옷차림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4|조회수10,870 목록 댓글 6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85642322



스포츠구단 유니폼


원래 미국, 유럽 같은곳은 프로스포츠 관중이 워낙 많고 일상화 되어있다보니
경기일엔 당연히 유니폼 입고, 사람들도 유니폼 입은 사람 많으면 오늘 경기하나보다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분위기였는데

한국에선 프로스포츠 문화가 늦게 퍼지다보니 코어팬들 아니면 유니폼 입는 문화가 잘 없었음
한 10년 전? 만 해도 따로 가져가서 갈아입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았고...

요새는 한국도 입문하면서 유니폼 구매하는 분위기로 바뀌어서
대중교통에서 특정 시간대, 날짜 되면 자연스럽게 유니폼 입은 사람이 많아지는 모습이 보임



-
몇년전만해도 야구장 축구장 내리면
가방에서 유니폼 꺼내입던 분위기였는데
요즘은 걍 출발부터 입고 가는 분위기
타지방 원정 가도 출발부터 입고 가심
그래서 연고지 역 터미널에서도 유니폼 다 보임


사실 스포츠팬들에겐 가진 옷 중에
저게 제일 비싼 옷들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마버스 로기 | 작성시간 26.06.14 나도 내가 가진 반팔티 중 가장 비싼 게 시티즌 유니폼 ^-T
  • 작성자엽기터끼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 작성자LUN8 카엘 | 작성시간 26.06.15 넘비싸
  • 작성자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15 축구유니폼은 패치까지붙이면 12만원은 훌쩍넘는...
  • 작성자김 록현 | 작성시간 26.06.15 마킹까지 하면 16만원이 넘어요,,, ㅠㅠ 가진 옷중에 제일 비쌉니다 애껴입어요 근데 해마다 사야되고 어린이날에 사야되고 한여름에 또 사야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