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 : 야 오늘 저녁에 젤 비싼 옷 입고 나와 / 스포츠팬 : ㅇㅇ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4|조회수1,36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파손주의그림속 유니폼이 기아여서 그렇지 그냥 스포츠유니폼이 다 저럼 ㅋㅋㅋ가진 반팔 중에 제일 비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드풀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너무 비쌈ㅠㅠ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4 유니폼 모은다? 재벌임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비싸...ㅋㅋ 작성자신경쓰지마요 | 작성시간 26.06.14 개비싸...휠라 돌려죠요... 작성자박초롱 | 작성시간 26.06.14 내 자전거 쫄쫄이가 제일 비싼옷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