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 : 야 오늘 저녁에 젤 비싼 옷 입고 나와 / 스포츠팬 : ㅇㅇ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4|조회수1,366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파손주의




그림속 유니폼이 기아여서 그렇지
그냥 스포츠유니폼이 다 저럼 ㅋㅋㅋ

가진 반팔 중에 제일 비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드풀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너무 비쌈ㅠㅠ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4 유니폼 모은다? 재벌임
  •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비싸...ㅋㅋ
  • 작성자신경쓰지마요 | 작성시간 26.06.14 개비싸...휠라 돌려죠요...
  • 작성자박초롱 | 작성시간 26.06.14 내 자전거 쫄쫄이가 제일 비싼옷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