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4|조회수4,224 목록 댓글 6

출처: https://newduck.net/HOT/88736586

맛집으로 소문나서 까마귀들 탈진 연기 하러 옴ㅋㅋㅋㅋㅋㅋ
친구 쫓아내고 자기가 드러눕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까마귀사기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4 똑똑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4 웃겨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godnseo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저 정도 연기력이면 좀줘라
  • 작성자배터리충전 | 작성시간 26.06.15 까마귀 사기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젊은베르테르의슬픔 | 작성시간 26.06.15 똑띠들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