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공감]성격 진짜 좋은 것 같고 부럽기도 한 종지부부 직장 내 유연한 대처법

작성자VIXX Leo|작성시간26.06.14|조회수1,690 목록 댓글 2

출처: 여성시대 chocoscone

https://youtu.be/saZY5e7UTMc?si=hgWzkG9NGm1W-uON


나라면 솔직히 별 일 아닌 건 맞지만 좀 짜증나서 살짝 😕 이런 표정 하고 있을 거 같은데 저런 여유랑 사고방식이 부러움..

특히 마지막 멘트가 센스 쩌는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14 성격 진짜 유쾌하고 좋다ㅎㅎ 화내면 뭐해~ 당장 열쇠가 생기는것도 아니고 화내는 사람 혈압만 올라가지.
  • 작성자loveis..S2이오면 |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대처하기까지
    얼마나 속상한것도많았을까
    싶네요
    선천적 성격이 두루뭉실한분
    이라면 참 선하고 좋네요성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