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따뜻한 커피 VS 차가운 커피 둘 중 평생동안 하나만 마셔야된다면?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663 목록 댓글 23

 

 

 

둘 중 평생동안 한 타입의

커피 종류로만 마셔야된다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14 차는 뜨거운거 먹는데 커피는 아이스가 훨씬 효과좋음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15 겨울에도 실외에서 마시는거 아니면 웬만해서는 아이스임
  • 작성자배터리충전 | 작성시간 26.06.15 아이스
  • 작성자별빛나는밤에 | 작성시간 26.06.15 1 향이 좋아요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