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Bordeaux 작성시간26.06.15 국짐 입장에서 MB가 가장 잘 한일이 저것 아니겠습니까?
뉴라이트 사상으로 역사 교육 시킨 일.
"김구는 테러리스트고 김구 때문에 자유민주진영인 남한에서의 선거가 늦어졌다. 고로 김구는 빨갱이다.
김구같은 빨갱이로부터 나라를 구하고 초대 대통령에 당선된 이승만 때문에 자유민주주의를 지켰다.
위안부는 모두 새빨간 거짓말이다."
등등
그당시 교육 받은 애들이 지금의 20~30세대입니다.
그리고 그 애들이 만든 커뮤니티가 지금도 유지되어 이젠 10대 애들도 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석열이 때는 리박스쿨도 만들었죠.
참 아이러니 하죠 ㅋ, 이승만을 그렇게 싫어했던 박정희와 이승만을 하나로 묶어서 리박스쿨이라고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