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맨날 아따맘마보는 남친 이해돼?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5|조회수1,518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2419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틴탑 천지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좋은데 ㅎㅎㅎㅎㅎ
  •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망고치즈빙수주세요 | 작성시간 26.06.15 나 명탐정 코난 틀어놓는데.. 내용 알아도 그냥 틀어 ㅋㅋ 그냥 습관이 되어버림
  •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 작성시간 26.06.16 오히려 좋은 거 같음ㅎ
  • 작성자Bordeaux | 작성시간 26.06.16 이게 루틴이라는 게 무서워 ㅎㅎ
    50대 아재인데, TV 보지도 않는데, 늘 무한도전을 습관처럼 틀어 놓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