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대마도내꺼작성시간26.06.15
저때 좀 시끄러웠던거 같은데 귓볼이 지금이랑....... 다르네요 온갖 시장데이터와 지표로 움직이는게 기업인데 정작 오너들은 뒤에서 점집 다니는게 코메디... 주진우 기자가 김건희가 다녔다는 점집 투어 하는 영상 올린게 있는데 사주팔자 보고 고용하고 해고 하고 그러더라고요 한덕수 와이프도 사주에 환장했다는 설이 있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엄청 심각 했을때 그게 그쪽 업계에서 무슨 행위이다 라고 했었던 내용도 잠시 썰로 돌기도 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