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용진 버스차선 타려고 꼼수부렸었음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알린 작성시간26.06.15 사주가 궁금하다 망신살있겠지..
  •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5 저때 좀 시끄러웠던거 같은데
    귓볼이 지금이랑....... 다르네요
    온갖 시장데이터와 지표로 움직이는게 기업인데
    정작 오너들은 뒤에서 점집 다니는게 코메디...
    주진우 기자가 김건희가 다녔다는 점집 투어 하는 영상 올린게 있는데
    사주팔자 보고 고용하고 해고 하고 그러더라고요
    한덕수 와이프도 사주에 환장했다는 설이 있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엄청 심각 했을때
    그게 그쪽 업계에서 무슨 행위이다 라고 했었던 내용도 잠시 썰로 돌기도 했었고...
  • 답댓글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15 지금은 부처님귓불처럼 축 늘어졌더라.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15 탑승인원 제한 있거나 전용차선 탈 때 항상/여전히 기억나.
  •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15 기억난다. 전용차선 타려고 버스 개조해서 타고다닌다는 얘기 있었지.
  •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15 나도 재벌 3세 되게 치사하고 졸렬하네 라고 생각했던 게 생생하게 기억남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15 망신살 오지네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