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교도소 수감자 "이런 취급이 맞나"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1,731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별 | 작성시간 26.06.15 뭐래, 주제 파악을 해야지!!!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15 아그럼 니 방구나 드세여
  • 작성자장수원 | 작성시간 26.06.16 교화가 될 인간이면 저딴 개소리 안하겠지
    지가 한짓 때문에 거기 있는건데
  • 작성자아라호 | 작성시간 26.06.16 숙식제공이 얼마나 비용이 들어가는데
  •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18 밥이랑 소금국 그리고 김치만 주자.
    잘먹이니까 입으로 똥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