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출근길에 비맞는 인형을 봤다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5|조회수8,2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myour_space/status/1945999791152124325?s=46X의 우주님(@imyour_space)출근길에 도로에서 비맞는 인형을 봣은 근데 호탕하게 웃고있어서 제법 상쾌해보이기도해x.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pike0404 | 작성시간 26.06.15 표정이 정말 리얼 ㅋㅋㅋ 작성자히보 | 작성시간 26.06.15 너무나 스티치 다운걸?!!!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즐기는것 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