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만에서 논란중인 부산 우버 요금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작성시간26.06.15 자런사람들 비로 운전도못하게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5 저런 택시 기사 신고하는 앱 운영중이지 않나? 부디 신고했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geniya 작성시간26.06.16 와 평점 ㅋㅋㅋㅋㅋ 레전드네요 우버 자주써서 대충 아는데 저런 평점이면 잡히자말자 취소 때려야할듯 진짜 일있어서 평점 내려간거라서,우버는 끝나면 보통 어플 다시 접속해야 평점 등록 된단말이에요 근데 5점으로 띄워놔서 별거없으면 그냥 눌러지게, 근데 4.5점이면 택시 탄 사람들이 피해입고 작정하고 입력한거라서 1차로 별점이 이상하다면 걸러야 할듯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교환 작성시간26.06.17 대만 갔을 때 우버 기사님들 모두 친절하셨는데 부끄럽네요..한국 너무 좋아한다고 이것저것 물어보시는 분들고 계셨는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