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안양 호프집 살인 사건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1,57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엘에미친자 | 작성시간 26.06.15 고작 13년?? ㅋㅋㅋ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5 사람 죽인 거 자랑했대잖아 저런놈을 왜 풀어주냐고 나오면 또 죽일 놈인데
  •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15 13년을 받았다는게 더 무섭다...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도 생각한건데 13년 후에 출소하면 추방하겠지? 제도를 악용한 살인범에게 계속 체류자격을 주진 않겠지?
  • 작성자이쁜보경 | 작성시간 26.06.16 중국동포..ㅋㅋㅋ그냥 외국인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