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복역수로 있다가 나오고 느낀점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15 욱하는게 참 위험하다.........반성이 진심이었으면 좋겠고 잘 살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5 글쎄 죽은사람은 말이 없고 언제나 가해자의 진술만 남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6 내가 시비 걸릴때마다 보복해서 죽였으면 연쇄살인범 됐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어킹 작성시간26.06.16 뭐 어찌보면 안타깝다만... 화분으로 때린건 죽일 의도가 있다는거밖에 안보여지니까.... 개과천선 하길 바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로로 작성시간26.06.16 사람은 늘 참고 살아야해... 감정컨트롤 필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