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항공사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서비스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5|조회수2,804 목록 댓글 1

출처: https://www.koreanair.com/contents/plan-your-travel/special-assistance/unaccompanied-minor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음
(자개에서 보고 찾아봄)

요금은 15~20만원 정도
기본 운임에 추가로 붙는거

대한항공



승무원들이 내내 케어해준대
넘 귀엽다
근데 말안듣는 애면 빡셀듯...
애들도 혼자 다니면 긴장해서 말 잘들으려나?ㅋㅋ



에어캐나다

비엣젯


너무 어리면 이용 불가
(무조건 보호자 있어야됨)

나이 기준은 5세 6세 8세 등등 국바국인듯

대체로 초딩정도 연령대 애들은
선택이 아니라 무조건 신청해야 되는듯


ANA


어린이용 굿즈 주는데도 있나봄 ㄱㅇㅇ





성인들도 비행기 처음 혼자타면 긴장하는데
어린이들한텐 엄청난 모험이 될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니뎁 | 작성시간 26.06.16 멋있따...아가들이 혼자 국제선 뱅기를 타다니...난 중딩인가 고딩때도 고속버스 혼자타니까 멀미했는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