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만 여행하다 지갑 잃어버린 유튜버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식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나도 예전에 대만 편집샵 가서 쇼핑하고 휴대폰 두고 왔다가 1시간뒤에 음식점 가서 알았고ㅠ
    걸어다니다가 들린 곳이라 편집샵이 어딘지도 잘 몰라서 겨우겨우 찾아가고 있는데 거기 직원이 바깥 길목까지 나와서 내 휴대폰 들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음ㅠㅠㅠㅠ
    너무 고마워서 돈으로라도 사례 하려고 했는데 한사코 거절하고 좋은 여행 되라고 가심ㅠㅠ
  • 작성자 퍼핏 작성시간26.06.15 대만은 진짜 다 친절했음
  • 작성자 까만밤톨 작성시간26.06.15 몇년전에 장인어른 장모님 모시고 대만갔을때 장인어른이 택시에 휴대폰 놓고 내리셨는데 현지 경찰분들이랑 택시 기사님이 엄청 친절하게 찾아주심
  • 작성자 레드빈보이 작성시간26.06.16 대만 진짜 친절함 ㅠㅠ 지하철에서 손에 짐많아보이니까 작은 파우치도 선물해주시고.. 밤에 길잃어버렸는데 어떤 청년이 길알려줬는데 본인 목적지랑 반대로 가면서까지 자전거로 잘 가고있나 확인하면서 같은방향으로 같이가줌 ㅠㅠ 인류애 풀충전
  • 작성자 노니 작성시간26.06.16 가끔씩 저런 경험이 있으면 참 좋긴 할 것 같아
  • 작성자 아아4샷 작성시간26.06.16 오오~ 대만한번 가보고 싶다
  •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6 나도 대만에서 핸드폰 두고나와서 잃어버린적 있는데 다시 그 장소에 가보니까 사람들이 내 핸드폰 들고 날 찾고있었음 ㅠㅠ 친구네 혈육도 대만갔다가 핸드폰 잃어버렸는데 사람들이 찾아준적 있고 ㅋㅋㅋ 버스 노선이 헷갈려서 핸드폰 들여다보며 일행이랑 한국어 하고 있거나 두리번거리고 있으면 영어로 먼저와서 물어보고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이 만났었음 그래서 대만 여행마다 좋은 기억이 많아
  •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6 오 대만 한번도 못가봤는데, 함 가보고 싶어지네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6 대만 혐한 엄청 심하다더니 역시 온라인 한정 혐오였구나. 엄청 따뜻하다
  • 작성자 이눔짜샤 작성시간26.06.16 대만에선 이런 미담이 많은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