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식빵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나도 예전에 대만 편집샵 가서 쇼핑하고 휴대폰 두고 왔다가 1시간뒤에 음식점 가서 알았고ㅠ 걸어다니다가 들린 곳이라 편집샵이 어딘지도 잘 몰라서 겨우겨우 찾아가고 있는데 거기 직원이 바깥 길목까지 나와서 내 휴대폰 들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음ㅠㅠㅠㅠ 너무 고마워서 돈으로라도 사례 하려고 했는데 한사코 거절하고 좋은 여행 되라고 가심ㅠㅠ
작성자레드빈보이작성시간26.06.16
대만 진짜 친절함 ㅠㅠ 지하철에서 손에 짐많아보이니까 작은 파우치도 선물해주시고.. 밤에 길잃어버렸는데 어떤 청년이 길알려줬는데 본인 목적지랑 반대로 가면서까지 자전거로 잘 가고있나 확인하면서 같은방향으로 같이가줌 ㅠㅠ 인류애 풀충전
작성자햄버거작성시간26.06.16
나도 대만에서 핸드폰 두고나와서 잃어버린적 있는데 다시 그 장소에 가보니까 사람들이 내 핸드폰 들고 날 찾고있었음 ㅠㅠ 친구네 혈육도 대만갔다가 핸드폰 잃어버렸는데 사람들이 찾아준적 있고 ㅋㅋㅋ 버스 노선이 헷갈려서 핸드폰 들여다보며 일행이랑 한국어 하고 있거나 두리번거리고 있으면 영어로 먼저와서 물어보고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이 만났었음 그래서 대만 여행마다 좋은 기억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