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美, 이란의 호르무즈 통행료 징수 인정”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5 이란이 이겼네 ㅎㅎ 결국 존버는 승리한다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달 작성시간26.06.15 미국만 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16 ㅋㅋ진심 트럼프 생일에 뭐라도 하고싶어서 급하게 합의한거 맞지 미국 슬슬 맛가고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작성시간26.06.16 니네 둘이 뭔데 돈을 걷어 ㅋㅋㅋㄱ 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아4샷 작성시간26.06.16 결국 미국이 시비걸어서 싸웠는데 미국이 짐. 전쟁손해배상 못하겠으니 통행료받아서 복구해라 라고 협상. 요약하면 이게 맞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호 작성시간26.06.16 지들 둘이서 뭐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꺼다커 작성시간26.06.16 원래 안내던 통행료를 또람뿌때문에 물게 됐는데 이쯤되면 미국이 다 변상해야함(세계경제 폭락비용및 향후 통행료징수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16 트럼프 돈으로 다 내ㅜ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6 트럼프 처럼 한없이 가벼운 인간도 없겠네요처음엔 징수 안한다고 하더니 하루만에 말 바뀌는거 봐지구 최강 국가 미국 대통령 발언의 무게가 하루짜리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6 전쟁은 지들끼리 하고 피해는 전세계가 보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