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6니가바로지존폐인 바닥에 뿌려진 물은 그냥 자연으로 뿅 하고 돌아가는 게 아님. 배수구를 통해 하수 처리장으로 감. 이 물을 다시 정화해서 자연으로 돌려보내는 과정에서도 막대한 전력과 비용이 또 한 번 들게 됨. 또 한쪽에서는 농업용수가 없어 애가 타는데, 다른 한쪽에서는 수백 톤의 물을 놀이용으로 쓰는 모습은 사회적·환경적 관점에서 비판을 받을 수 밖에 없음.
답댓글작성자대마도내꺼작성시간26.06.16
말씀하시는 취지는 이해도 하고 공감도 합니다만 말씀 하신대로면 워터파크 자체를 닫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 외에도 어마어마 하게 나오는 일회용 쓰레기들도 문제고 과대포장도 문제고 다 문제가 되겠죠 더 나아가서 보면 이제 막 성장 하는 국가나 아직 성장이 필요 한 국가들은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 의해서 피해를 봤는데 선진국들은 다 줄이고 피해보상도 하고 해야겠죠 특정 항목을 조준하는건 옳지 않다는 생각 입니다. 그게 범죄가 아니라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