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류 X되어가는 중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6 워터밤 이런걸로 물 좀 낭비하지말자
  •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6 니가바로지존폐인 바닥에 뿌려진 물은 그냥 자연으로 뿅 하고 돌아가는 게 아님. 배수구를 통해 하수 처리장으로 감. 이 물을 다시 정화해서 자연으로 돌려보내는 과정에서도 막대한 전력과 비용이 또 한 번 들게 됨. 또 한쪽에서는 농업용수가 없어 애가 타는데, 다른 한쪽에서는 수백 톤의 물을 놀이용으로 쓰는 모습은 사회적·환경적 관점에서 비판을 받을 수 밖에 없음.
  • 답댓글 작성자 뚱냥쯩 작성시간26.06.16 니가바로지존폐인 반박은 할수 있지만 너무 과격하게 하신듯;;
  • 답댓글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6 말씀하시는 취지는 이해도 하고 공감도 합니다만
    말씀 하신대로면 워터파크 자체를 닫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 외에도 어마어마 하게 나오는 일회용 쓰레기들도 문제고
    과대포장도 문제고 다 문제가 되겠죠
    더 나아가서 보면 이제 막 성장 하는 국가나 아직 성장이 필요 한 국가들은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 의해서 피해를 봤는데 선진국들은 다 줄이고 피해보상도 하고 해야겠죠
    특정 항목을 조준하는건 옳지 않다는 생각 입니다. 그게 범죄가 아니라면요
  • 답댓글 작성자 spiod 작성시간26.06.16 워터밤에서 사용하는 물보다 골프장에서 사용하는 물이 압도적으로 더 많습니다... 근데 골프장에 대한 얘기는 거의 없고 애꿏은 워터밤, 흠뻑쇼한테만 화살을 돌리는건 좀...
  •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6 spiod ㅇㅇ 골프장도 줄여야한다 생각함. 벌목까지 하니 더욱
  • 작성자 노니 작성시간26.06.16 앞으로 어떡하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