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brave1127작성시간26.06.17
나의 경우 생리주기 두통은 시중에 판매되는 진통제(탁센, 이지엔6, 타이레놀 등등) 두알 또는 두가지 혼합 복용해도 전혀 효과가 없었음. 근데 최근 신경과 진료받고 혈관수축시키는 약 처방받아 두통 전조증상 나타나면 딱 한알 먹는데 진짜 씻은듯이 나음. 폐경될 때까지 생리주기에 맞춰 (두통이 오려고 하면) 먹어야 하지만 한 달에 두알 정도면 충분함. 생리주기 두통으로 고통받고있으시다면 신경과로 가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