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배란때와 생리때 두통오는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이언춘식이 작성시간26.06.16 도움되는 구석이 하나도 없어..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6 저러니 사람 성질이 드러워지지
  • 작성자 비엘에미친자 작성시간26.06.16 .... 도대체 한달중에 몸 좋은날이 ㅋㅋㅋㅋ 일주일은 될려나 ㅋㅌㅌㅌ
  • 작성자 brave1127 작성시간26.06.17 나의 경우 생리주기 두통은 시중에 판매되는 진통제(탁센, 이지엔6, 타이레놀 등등) 두알 또는 두가지 혼합 복용해도 전혀 효과가 없었음. 근데 최근 신경과 진료받고 혈관수축시키는 약 처방받아 두통 전조증상 나타나면 딱 한알 먹는데 진짜 씻은듯이 나음. 폐경될 때까지 생리주기에 맞춰 (두통이 오려고 하면) 먹어야 하지만 한 달에 두알 정도면 충분함. 생리주기 두통으로 고통받고있으시다면 신경과로 가세요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