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난자 채취할때 넣는 바늘 크기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16 해 봤는데 수면마취해서 할 땐 모르고 끝나고 나선 좀 묵직하게 아팠는데 악 소리날 정돈 아녔음. 저런 바늘인지는 몰랐네. 뭐 그 남자 어차피 내 남편일 텐데 나도 아팠으니 남편도 아파라 할 필요는 없지. 채취하고 아파하고 있는데 간병하지 않으면 욕할 문제고ㅎ
  • 작성자 라이언춘식이 작성시간26.06.16 으... 근데 채취는 마취하고 하니까 .. 그 준비과정이 더 힘들엇고 ㅠㅠ 마취 안하고 하는 배아이식이 아팟고 특히 나팔관 조영? 그거 할땐 진짜진짜 개 아팠어요
  •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16 정작 저거 채취할때는 안아프고 배주사 맞을때가 더 아프다고함
  • 작성자 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26.06.16 나지금 하는중인데 난 배주사는 할만하고 채취가 지옥임…… 채취하고 한 3일은 제대로된 일상생활 불가ㅜ
    근데 이것고 사바사… 그리구 채취 많이나올수록 복수차고 응급실행~~
  • 작성자 사뿐히즈려밟아들겠어요 작성시간26.06.17 채취만 10번했는데 위치에 따라서 겁나게아픔...배주사는 이제 눈감고도 가능함ㅋㅋ 무튼 과정이 너무 힘들어..
  •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17 엄청나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