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자 채취할때 넣는 바늘 크기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16 해 봤는데 수면마취해서 할 땐 모르고 끝나고 나선 좀 묵직하게 아팠는데 악 소리날 정돈 아녔음. 저런 바늘인지는 몰랐네. 뭐 그 남자 어차피 내 남편일 텐데 나도 아팠으니 남편도 아파라 할 필요는 없지. 채취하고 아파하고 있는데 간병하지 않으면 욕할 문제고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춘식이 작성시간26.06.16 으... 근데 채취는 마취하고 하니까 .. 그 준비과정이 더 힘들엇고 ㅠㅠ 마취 안하고 하는 배아이식이 아팟고 특히 나팔관 조영? 그거 할땐 진짜진짜 개 아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16 정작 저거 채취할때는 안아프고 배주사 맞을때가 더 아프다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26.06.16 나지금 하는중인데 난 배주사는 할만하고 채취가 지옥임…… 채취하고 한 3일은 제대로된 일상생활 불가ㅜ 근데 이것고 사바사… 그리구 채취 많이나올수록 복수차고 응급실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뿐히즈려밟아들겠어요 작성시간26.06.17 채취만 10번했는데 위치에 따라서 겁나게아픔...배주사는 이제 눈감고도 가능함ㅋㅋ 무튼 과정이 너무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17 엄청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