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뱀알 후라이 해먹은 디씨인.jpg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6|조회수1,96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쌉싸리와dy | 작성시간 26.06.16 옛날 다큐에서 봤는데 뱀알은 종에따라 모양이 다르던데요 길쭉한것도 있고 동글동글한것도 있고.. 새끼로 낳는 뱀도 있고...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16 너 그러다가 천벌받어 이 놈아..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16 뱀 되게 예쁘게 생겼네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7 으엑 작성자Smileㅋㅋ | 작성시간 26.06.17 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