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별로 여행에 욕심이 없는 거 같애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민의 로동자 작성시간26.06.16 나도...귀찮다 비싸다 사서 고생이다 싶어서 안다닌다 여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16 나도. 세상 귀찮..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16 나도 귀찮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16 나도.. 귀찮고 피곤해서 관심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6 집이 최고죠 ㅎㅎ와이프랑 애들 때문에 나가네요여기저기 다니면서 경험도 시켜 주고 해야 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16 난 그래서 성수기는 피해서 감ㅋㅋㅋ 여행은 좋지만 사람 많은건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domam 작성시간26.06.16 여행 좋아하지만 성수기땐 절대 안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6 나도 비수기나 평일 선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루코 작성시간26.06.16 나도 귀찮음...짐싸기 전까지만 신나고 짐싸기부터 귀찮귀찮귀찮....가서도 별 그닥...맛있는거 먹으니 좋을 뿐인데 난 회종류를 아예 안먹어서 바닷가가면 그마저도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16 난 여행좋아하지만 싫어하는입장도 너무 이해가만족은 꼭 여행아니여도 다른거로도 충족되는건데 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ㄹㅈㄹㅈ 작성시간26.06.17 나도 그래서 안가ㅋ 몇년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이엄마 작성시간26.06.17 냥이 키우고 나선.. 뭐 포기상태.. 그래도 조금이라도 젊을때 많이 다녀서 아쉽진 않음.. 그래도 언젠가.. 한번만 더 다니고 싶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17 성수기에는 고려할게 너무많아서 여행좋아하는나도 성수기는 어디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7 굳이 여행이 아니어도 할게 많아서 -ㅅ- 저도 선호하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