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평생솔로
|작성시간26.06.16
더 내려도 비싸다능.. ㅠ 예전가격 안돌아오나 ..
답댓글작성자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7
우리나라 악덕상술에 하나도 놀아 나니 어제 저 뉴스 보고 드는 생각은 벌써 반영 한다고? 였습니다 ㅎㅎ;; 항공쪽은 잘 몰라서 원래 빠르게 반영 되는지는 몰라도 주유소 같은거 보면 오를땐 유가 상승 원유가 도착도 하기 전에 올려 버리는데 내릴때는 도착해도 안 내리고 ㅡ_ㅡ 다른 품목도 그렇고 그런 의미로 놀라긴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