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직장인 근무시간은 오전 10시~오후4시까지가 딱 좋은 것 같다.twt

작성자치킨밥|작성시간26.06.16|조회수7,27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mileㅋㅋ | 작성시간 26.06.17 내가 딱 저시간에 일하거든? (물론 복지와 월급이 개판 오분전이지만.... ) 아이 키우기 참 좋음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17 받고 주4일
  • 작성자fullmoon☆ | 작성시간 26.06.17 ㅇㅈㅇㅈ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7 세금 올라가는 소리가 들린다 -ㅅ-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저 정도만 돼도 평일에 살만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