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직장인 근무시간은 오전 10시~오후4시까지가 딱 좋은 것 같다.twt 작성자치킨밥|작성시간26.06.16|조회수7,272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mileㅋㅋ | 작성시간 26.06.17 내가 딱 저시간에 일하거든? (물론 복지와 월급이 개판 오분전이지만.... ) 아이 키우기 참 좋음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17 받고 주4일 작성자fullmoon☆ | 작성시간 26.06.17 ㅇㅈㅇㅈ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7 세금 올라가는 소리가 들린다 -ㅅ-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저 정도만 돼도 평일에 살만하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