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기견 봉사활동 갔다가 소신발언한 기안84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ㅅ^=) 작성시간26.06.17 다른 나라는 어떤지 몰라서 패스하고
    내가 보는 우리나라는 개를 유행아이템 처럼
    쟤도 있으니 나도 가지고 싶어라는 심리가
    너무 강하지 않나 싶다.
    개를 기를 능력과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이뻐서, 외로워서, 남들도 있으니…

    능력과 준비된 사람의 개를 보며
    나 처럼 책임없는 쾌락만 느끼면
    유기견, 확대가 줄어 들지 않을 까?
  • 작성자 뿌쁄삐언니 작성시간26.06.17 동물보호법이 형편없음..ㅠㅠ
  •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17 매번 하는 이야기지만.. 일단 법자체가 생명이 아니고 물건취급을 하니까 인식이 좋아질리가 없음... 그것부터 바꿔야함
  • 작성자 니꺼다커 작성시간26.06.17 동물은 누군가의 환생이다. 인간과 차별받으면 안된다.
  •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7 동물보호법도 너무 약하고 처벌도 너무 약함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17 총알이 말이 되냐고..... 아
  • 작성자 鹵유빈卍쉐ㆀ 작성시간26.06.17 하 ㅠㅠㅠ 일확천금 맞아서 내가사는 동네에 동물보호하는 곳 차리고싶네요
  •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7 그래도 옛날에 비해 유기동물 봉사가 많이 홍보 되고 젊은 봉사자들 많아진듯해서 그나마 다행..ㅠ
  •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7 애완동물은 키울 능력이나 환경, 준비가 안된 사람은 입양 안되었으면 좋겠음. 예외사항은 있을 수 있겠지만. 동물을 물건처럼 소모하는 것들은 정말 ㅡㅡ
  • 답댓글 작성자 아핳아핳:D 작성시간26.06.18 222 어떤나라는 키울수있는 환경인지 경제적 받침이 되는지 다 확인하고 허가한다는데 우리나라는 아직 법도 형편없으니..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7 동물을 생명이 아니라 물건 취급하는 것부터 바꿔야해. 애완동물 아니고 반려동물로 바뀐지가 언젠데 왜 아직 재산 취급하는건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