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난 촉법이라 괜찮다"…담뱃불로 친구 몸 지진 13살 학생이 한 말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 원필 작성시간26.06.17 촉법 유지하려면 저 범죄자 부모를 처벌하는 법 생겼음 좋겠음. 아님 폐지해야함.
    애 교육 안 시키는것도 방관이자 학대라 생각함.
    학교에서 선생님이 뭐라해도 학대라하는데 저런 쓰레기들 부모들은 왜 처벌 안하나 모르겠네
  •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17 참교육에서 보던 일이 실제로...
  •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17 ??달팽이를 먹여?? 야생 달팽이 잘못먹으면 죽어...살인죄라고
  • 작성자 꾸덕꾸덕브라우니 작성시간26.06.17 난 부모보다 직접 처벌을 받아야된다고 생각함. 저런짓을 저지르는것들이 우리 부모 처벌받는다고 죄를 안지을까? 으쯔라고~내가 처벌 안받는뒈? 이럴것같음ㅋㅋㅋ 촉법 나이 낮추고 직접 벌을 달게 받아봐야 무서워서 죄도 안짓겠지.
  •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17 본인도 똑같이 당해서 반신불수 되길
  •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7 타인의 인권을 짓밟았는데 인권을 지켜준다며 촉법을 유지해야할까??? 범죄자들은 무조건 인권 박탈하고 어리든 뭐든 똑같이 범죄자로 대해야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7 저런걸 촉법이라고 보호한다면 그게 올바른 법인가? 이런일이 터져도 개선도 없고 참 답답함
  •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17 하는짓 보면 촉법이 아니고
    어른보다 더하구만
    완전 악마인데 그걸 못 따라가는법이
    참 아쉽다
  •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7 촉법 제발 수정 좀 하자!! 악용하는 것들은 언제까지 내버려 둘꺼야??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7 촉법이어서 안된다면 그럼 촉법이 끝난 순간 처벌 집행하는걸로 하자
  • 작성자 평범한인생ㆀ 작성시간26.06.17 아무리봐도 사람이 아닌데 왜 촉법 운운할까요.
    쓰레기는 그냥 태워야함.
  • 작성자 당근2 작성시간26.06.17 장애 학생을?
    이런 넘들은 소각이 답
    잉간 안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