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촉법이라 괜찮다"…담뱃불로 친구 몸 지진 13살 학생이 한 말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 원필 작성시간26.06.17 촉법 유지하려면 저 범죄자 부모를 처벌하는 법 생겼음 좋겠음. 아님 폐지해야함.애 교육 안 시키는것도 방관이자 학대라 생각함.학교에서 선생님이 뭐라해도 학대라하는데 저런 쓰레기들 부모들은 왜 처벌 안하나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17 참교육에서 보던 일이 실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17 ??달팽이를 먹여?? 야생 달팽이 잘못먹으면 죽어...살인죄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덕꾸덕브라우니 작성시간26.06.17 난 부모보다 직접 처벌을 받아야된다고 생각함. 저런짓을 저지르는것들이 우리 부모 처벌받는다고 죄를 안지을까? 으쯔라고~내가 처벌 안받는뒈? 이럴것같음ㅋㅋㅋ 촉법 나이 낮추고 직접 벌을 달게 받아봐야 무서워서 죄도 안짓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17 본인도 똑같이 당해서 반신불수 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7 타인의 인권을 짓밟았는데 인권을 지켜준다며 촉법을 유지해야할까??? 범죄자들은 무조건 인권 박탈하고 어리든 뭐든 똑같이 범죄자로 대해야한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7 저런걸 촉법이라고 보호한다면 그게 올바른 법인가? 이런일이 터져도 개선도 없고 참 답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17 하는짓 보면 촉법이 아니고어른보다 더하구만 완전 악마인데 그걸 못 따라가는법이참 아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7 촉법 제발 수정 좀 하자!! 악용하는 것들은 언제까지 내버려 둘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7 촉법이어서 안된다면 그럼 촉법이 끝난 순간 처벌 집행하는걸로 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범한인생ㆀ 작성시간26.06.17 아무리봐도 사람이 아닌데 왜 촉법 운운할까요.쓰레기는 그냥 태워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근2 작성시간26.06.17 장애 학생을?이런 넘들은 소각이 답잉간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