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참치김밥 호불호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3,067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17 불호. 뭐든 적당해야 맛있음. 너무 과해도 짜고 맛 없어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17 묵은지나 김치찌개있음 호일듯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호.. 긴한데 한입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해줘ㅠ
  • 작성자양발잡이 |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스팃치 | 작성시간 26.06.18 마요내즈 어딨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