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요리 대회 참가자의 음식을 먹고 두번 토한 고든램지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7|조회수4,175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youtu.be/fIkyIXACvK4?si=MqVwPpCyGtnpSS_N


음식에서 어떻게 똥맛이 나지
뭐 어떻게 만들었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달이♥ | 작성시간 26.06.17 그것보다 똥맛은 어떻게 아냐고 ㅋㅋㅋ
  • 작성자qsefth | 작성시간 26.06.17 본인이 먹게했어야지...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7 어떤 맛인지 상상하기도 싫어진다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본인에게 남기지 말고 다 먹어보라 했어야 하는건데
  • 작성자잉어킹 | 작성시간 26.06.18 요리사 본인도 멕여봐야지 왜 버려...
    지음식 지가 먹어보고도 맛있다 하면 요리사 미각에 문제있는거자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