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요리 대회 참가자의 음식을 먹고 두번 토한 고든램지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7|조회수4,17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방울https://youtu.be/fIkyIXACvK4?si=MqVwPpCyGtnpSS_N음식에서 어떻게 똥맛이 나지뭐 어떻게 만들었길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달이♥ | 작성시간 26.06.17 그것보다 똥맛은 어떻게 아냐고 ㅋㅋㅋ 작성자qsefth | 작성시간 26.06.17 본인이 먹게했어야지...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7 어떤 맛인지 상상하기도 싫어진다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본인에게 남기지 말고 다 먹어보라 했어야 하는건데 작성자잉어킹 | 작성시간 26.06.18 요리사 본인도 멕여봐야지 왜 버려...지음식 지가 먹어보고도 맛있다 하면 요리사 미각에 문제있는거자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