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개웃긴 서양판 예랑이 점심 댓글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7|조회수2,340 목록 댓글 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12526

 

 

 

https://x.com/simplyaj144/status/2066737777895505957?s=46

 

노래로 들으면 더웃김 ㅠㅠ

 

 

 

 

 

새벽 4시 예랑이 일가는데 점심 싸볼게요 🥴
(한가득 싸기 시작)

 

 

 

 

 

 

 

남편이 몇명인데

 

 

 

 

 

 

남편 한명만 있는거지??

 

 

 

 

 

 

 

 

남편 하는일이 뭔데? 점심먹기??

 

 

 

 

 

 

 

점심 다먹으려면 남편 세컨잡있어야할듯

 

 

 

 

 

 

 

 

남편 직업이 그니깐 점심에 다른사람들한테 점심을 파는거잖아

 

 

 

 

 

 

 

 

우주에서 무사 귀환하길…🙏

 

 

 

 

 

 

 

9시부터 5000시까지 일하기

 

 

 

 

 

 

설마 그거 다먹고 배고플까봐 주는 10달러임??

 

 

 

 

 

 

 

ㅈㄴ 반전) 그는 재택근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댓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