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요즘 노르웨이 축구 팬들이 에스컬레이터에서 하는거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7|조회수2,631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wybbwy



바이킹 노젓기

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






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
안일어나면 사망쓰 ㅋ




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




모여서 ㅈㄴ맹연습





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




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

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펀쿨섹 | 작성시간 26.06.18 저기에 꼬마선장이면 못참쥐~
  • 작성자샷건의 지평선 | 작성시간 26.06.17 옛날 바이킹이 왜 공포의 대상이었는지 알거같아.. 홀란같이 생긴 2메다짜리 거인들이 방패랑 창 들고 배에서 뛰어내리면 진짜 지릴 자신 있음..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한국인이 저러고 있다면 백퍼 뱃놀이 부르고있다ㅋㅋㅋㅋㅋ
  •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 작성시간 26.06.18 귀엽네들...ㅎㅎ 홀란드ㅋㅋ
  •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18 아 너무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