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이란 빡친 듯.....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8|조회수2,744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x.com/DailyIranNews/status/2066880382814048352?s=20



공식 계정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게좋은건가? | 작성시간 26.06.18 헐.. 너무 어린아이들인데.......?? 미쳤네..
  •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18 아니 ㅅㅂ……..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8 헐..... 너무 어린애들이잖아 미친
  • 작성자도블레 | 작성시간 26.06.18 와 ㅁㅊ 너무 어리잖아
  • 작성자세잎크로버 | 작성시간 26.06.19 d게 밝히네 사실이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