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가 말하는 평양냉면, 마라탕 부심 있는 사람들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엇그럴리가없는데 작성시간26.06.18 고기는 소금 찍어먹어야지, 회는 초장이지, 냉면에 다대기 넣으면 육수맛 버려, 콩국수(팔칼국수/팥죽)는 설탕 혹은 소금이 근본이지, 하....먹을줄 모르네, 그놈의 근본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맛있다는데 니들이 뭔상관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딘뜨 작성시간26.06.18 아니~ 내가 이렇게 먹든 저렇게 먹든 뭔~상관들이야 대체!!!!!!! 내입에 내가 맛있다면 끝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18 주우재 나랑 잘 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