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우재가 말하는 평양냉면, 마라탕 부심 있는 사람들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엇그럴리가없는데 작성시간26.06.18 고기는 소금 찍어먹어야지, 회는 초장이지, 냉면에 다대기 넣으면 육수맛 버려, 콩국수(팔칼국수/팥죽)는 설탕 혹은 소금이 근본이지, 하....먹을줄 모르네, 그놈의 근본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맛있다는데 니들이 뭔상관이야
  • 작성자 딘뜨 작성시간26.06.18 아니~ 내가 이렇게 먹든 저렇게 먹든 뭔~상관들이야 대체!!!!!!! 내입에 내가 맛있다면 끝이지!!!!
  •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18 주우재 나랑 잘 맞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