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외로움 안타 가족들 밖에 갔다와도 나와보지도 않아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과육 작성시간26.06.18 고영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18 티를 안내서 그렇지 외로움 엄청 탑니다... 마중도 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h0820 작성시간26.06.18 츤데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18 오면 엄청 울면서 마중나옴 ㅠㅠ 길지 않을 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아4샷 작성시간26.06.18 222 두마리 있는데 한마리는 문소리만 나도 달려나오고 한마리는 그냥 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18 입차 알림 뜨면 중문으로 가서 기다림ㅠㅠ 현관문 열면 바로 애옹애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18 고양이가 강아지처럼 반응이 크지 않아서 그렇지 애들도 외로워함..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이엄마 작성시간26.06.18 강아지와 다른 형태의 외로움.. 분명 표현해.. 그래서 우리 냥이가 귀찮아해도 질척질척 옆에 붙어있을꺼야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鹵유빈卍쉐ㆀ 작성시간26.06.18 울집 고영씨들 마중나와요 ㅎㅎ 집가는 시간되면 홈캠보면 현관쳐다보고 있움평소보다 늦게가면 한마리는 애옹애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18 고영ㅠㅠ 티를 안내서 그렇지 외로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8 애옹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18 고영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레이야 작성시간26.06.18 여러마리 같이 있어도 내가 집에 올 시간 맞춰서 문 앞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음ㅠ 엄마가 미안해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고양이있어 작성시간26.06.18 항상 현관열면 마중나와 앉아있고 뽀뽀해줘야하고 하루종일 두마리가 계속 따라다님…. 강아지랑 똑같음 고양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루코 작성시간26.06.19 내 새끼들 보고 싶네ㅠㅠㅠ 아침에 나 출근하건 말건 자고 있긴 했지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9 홈캠 설치해놓고 보니까 나 화장실 갈때마다 보초도 서주더라 ㅠㅠ 나올때쯤 도망가서 몰랐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쁄삐언니 작성시간26.06.19 울집냥이는 안나와요.. 강쥐들이 같이 있어서 외로울틈이 없어서 그런가..집에가면 소파에 누워서 눈만 꿈뻑꿈뻑 댐.배고픈시간과 집에 들어가는 시간이 겹치면 그땐 친한척 냥냥대면서 치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 그럼 그렇지 작성시간26.06.19 미안해 야옹아 너를 그렇게 보내는게 아닌데...자꾸 생각나고 미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