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루코 작성시간 26.06.19 제목보고 들어오긴 했는데 순간 학교 식단인줄 알고 잘 나오네, 했네ㅡㅡ 시바 내 세금.
-
작성자혈압이여 내려가라 작성시간 26.06.19 밥 된장국 김치만 줘라 저것들 먹일 돈으로 군인들을 더 잘먹여야지;;; 세금을 저런데 쓰는거 넘나 아깝..
-
작성자대마도내꺼 작성시간 26.06.19 요즘 군대 짬밥은 떻게 나오려나
최소한 저것만 봤을때 제가 군생활 하던 짬밥 보다는 잘 나오네요
범죄자 ㅅㄲ들한테 에어컨도 설치 해 주고 아주 뭐 휴양이라도 간줄 알겠네 -
작성자세잎크로버 작성시간 26.06.19 굶겨라
-
작성자현종이에요 작성시간 26.06.19 이러씨 독거노안분들이랑
국가유공자분들 밥이랑 바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