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할머니댁에 40년된 선풍기 있는데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8|조회수14,481 목록 댓글 9

출처:
https://hygall.com/414609489


소음도 요즘 선풍기에 비하면 조금 차이나는 정도고 더 시원하넼ㅋㅋㅋㅋㅋ 타이머도 있음ㅋㅋㅋㅋ


색감 개예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 작성시간 26.06.19 날개 3개짜리가 젤로 시원함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19 날개 색감 정말 이쁘다!! 우리집에도 외할머니가 쓰시던 40년된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있음. 완전 작동 잘됨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19 와 색상, 디자인 다 예쁜거봐
  • 작성자pooh를뜯고노라요 | 작성시간 26.06.19 저리도 짱짱한데.. 엘전 주식은 왜???
  • 작성자HAYDEN KO | 작성시간 26.06.20 따라라락 하면서 타이머 돌리는 맛이 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