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순간의 열폭으로 좋은 친구 잃었네 ㅉㅉ
-
작성자신화참조
|
작성시간
26.06.19
복을 발로 찼네
-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6.06.19
하이고야... 저렇게 착한 친구를;
쟨 진짜 나중에 딱 지같은 친구들만 옆에 드글드글 끓을 거고 그때 가서야 땅을 치며 후회할 듯
-
작성자무시하지말라능
|
작성시간
26.06.19
마음이 많이 힘들어서 충동적으로 한거같은데 저 친구는 나중가면 후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