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집에서 가까운 회사 vs 월급 35만원 더 주는 회사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4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5251597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녀져니 | 작성시간 26.06.19 직장 20년차지만~ 가까운게 최곱니다~ 100만원 더 주면 모를까 별 차이 없어요~ 교통비에 이것저것~ 작성자아기와나 | 작성시간 26.06.19 회사는 무조건 가까워야합니다.. 작성자오리너구리쨩 | 작성시간 26.06.20 저는2! 회사 가까운게 좋지만 5분은 너무 가까움 작성자인뿌피 | 작성시간 26.06.22 집에서 가까우면 무슨 문제 생길 시 본인이 뛰어가야한다라는걸 알면 2번이 나을드용 작성자애옹츄 | 작성시간 26.06.23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