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동물]더운데 굳이 밖에 나가겠다고 떼쓰던 러바오의 최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1,80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위에 놀라서 빨리 문 열라고 시위ㅋㅋㅋ⬇️출처https://www.instagram.com/p/DZvrtPmE7dC/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19 햇빛이랑 풀들 색감 좋다.. 작성자신화참조 | 작성시간 26.06.19 저럴때 한국엄마들이 하는 말이 있음.. " 꼭 찍어먹어봐야 똥인지 된장인지 알지" 라고ㅋㅋㅋ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9 할부지가 말리면 다 이유가 있는거야ㅋㅋ 작성자鹵유빈卍쉐ㆀ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부야 작성자애옹츄 | 작성시간 26.06.23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