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이번 월드컵에서 또 시작된 고통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혈압이여 내려가라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남아공은 피파랭킹 60위던데 이기겠지......?? 지면 정말...
  • 답댓글 작성자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가 분위기 탔을때 신나게 파고들며ㅜ전진하는 애들한테 약하긴한데... 이기거나 비기기만 해도 일단 2위로 진츨 확정이라... 지는건 사실 말도안돼는 상대이긴하지요....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9 경우의 수 고통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9 이젠 경우의 수를 안따지면 뭔가 허전함
  • 작성자후안 룰포 | 작성시간 26.06.20 첫 두 경기 2승으로 시작하는 게 아닌 이상 이번 대회 정도면 준수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