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법의학자도 본적이 없다는 살인 사건.jpg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9 아 이거 그거네 강남역 의대생 살인 사건. 1심때 의대생으로서의 창창한 미래 어쩌고로 감형받았던 그 사건. 궁금해서 다시 찾아보니 대법원에서 징역 30년 최종 확정받았네
  • 작성자 공일사삼 작성시간26.06.19 강남의대생살인사건 (최동욱) 이네요.
    게이인것도 밝혀졌죠.
    게이인거 걸려서 살해한게 아닐까 싶은...
  • 작성자 요미유미1220 작성시간26.06.19 30년이면... 금방 가석방돼서 나오겠네 대체 누굴위한 판결인거야
  • 작성자 포레스텔라 작성시간26.06.20 30년이면 50살에 사회에 나오는거잖아요 와... 진짜 싫당
  •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20 이 사건 김건희 무죄 준 우인성 판사가 1심 판결함. 기득권층에겐 관대한건 한결같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