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의학자도 본적이 없다는 살인 사건.jpg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9 아 이거 그거네 강남역 의대생 살인 사건. 1심때 의대생으로서의 창창한 미래 어쩌고로 감형받았던 그 사건. 궁금해서 다시 찾아보니 대법원에서 징역 30년 최종 확정받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일사삼 작성시간26.06.19 강남의대생살인사건 (최동욱) 이네요.게이인것도 밝혀졌죠.게이인거 걸려서 살해한게 아닐까 싶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미유미1220 작성시간26.06.19 30년이면... 금방 가석방돼서 나오겠네 대체 누굴위한 판결인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레스텔라 작성시간26.06.20 30년이면 50살에 사회에 나오는거잖아요 와... 진짜 싫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20 이 사건 김건희 무죄 준 우인성 판사가 1심 판결함. 기득권층에겐 관대한건 한결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