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봤던 영화 중에 제일 불쾌했던 영화 말하는 달글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만엄탱 작성시간26.06.19 도가니- 마음이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tronaut7 작성시간26.06.20 전 아직도 도가니 못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토끼 작성시간26.06.19 본문 속 김복남 정말 하... 뭐랄까 영화 자체는 참신하고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너무나... 찝찝함. 그리고 최근에 봤던 서브스턴스가 2번째고 3번째가 엑스텐션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플레스 작성시간26.06.19 퍼니게임. 나는 공포, 호러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온갖 공포물을 봤는데 퍼니게임은 유독 찝찝하고 불쾌하게 기억에 남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19 나쁜남자잘살고있던 남의집 딸의 인생을 완전 망친 내용이라 그런것도 있지만 조재현이주연한 영화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호연준 작성시간26.06.20 추격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몽파파 작성시간26.06.20 구타유발자들..보면서 정말..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20 22 ㅠㅠ 토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깡이 작성시간26.06.20 미드소마 이 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작성시간26.06.20 화이트데이.. 원작게임을 좋아했고 영화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상상을 참 많이 했는데... 이걸 영화라고 부른다는걸 넘어 이딴 정의할수없는 폐기물따위가 존재한다는게 정말 불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흔하늘 작성시간26.06.20 세르비안 필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