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요즘 피자 짜증나는점 하나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5 목록 댓글 1

치즈 토핑 추가 안하면 치즈 너무 적게 주는곳있음 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탄산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이거저거 추가해야 그나마 보통 피자 몰골인 것 같은데 4만원 넘어감.......거품 장난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