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이거 아까 그 사주? 무당글 홍관련 찾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theqoo.net/ktalk/3718035060조중동 26년부터 나락 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동원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제발 맞으면 좋겠다 조중동 나락 가즈아!!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조선은 트로트로 돈 겁나 많이 벌던데, 제일 마지막으로 망할거 같다 작성자나문의 | 작성시간 26.06.21 헐.. 조선 부도로 저 글의 대부분이 확실시 되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