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이거 아까 그 사주? 무당글 홍관련 찾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6 목록 댓글 3

출처https://theqoo.net/ktalk/3718035060



조중동 26년부터 나락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동원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제발 맞으면 좋겠다 조중동 나락 가즈아!!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조선은 트로트로 돈 겁나 많이 벌던데, 제일 마지막으로 망할거 같다
  • 작성자나문의 | 작성시간 26.06.21 헐.. 조선 부도로 저 글의 대부분이 확실시 되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