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겨울철새인데도 시베리아로 날아가지 않고 순천만에서 여름을 맞이한 흑두루미 한쌍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0 목록 댓글 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6280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19 사람보다 낫다 ㅠㅠ
  • 작성자비엘에미친자 |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ㅠㅠ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잘 먹고 잘살어 ㅠㅠㅠ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20 아프지마라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