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동물]겨울철새인데도 시베리아로 날아가지 않고 순천만에서 여름을 맞이한 흑두루미 한쌍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62802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19 사람보다 낫다 ㅠㅠ 작성자비엘에미친자 |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ㅠㅠ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잘 먹고 잘살어 ㅠㅠㅠ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ㅠㅠㅠ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20 아프지마라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