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팝 아이돌은 왜 자신의 피부색을 덮어가면서 화이트워싱해? ㅠㅠ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히싱 작성시간26.06.20 긁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라미슈 작성시간26.06.20 니네 피부 하얀게 아니라 빨갛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하나 작성시간26.06.20 동남아지역이 제일 심할걸 저 주장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램쥐 작성시간26.06.20 맞어 트위터보면 동남아쪽에서 우리 까더라 부럽나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천년전부터 희고 깨끗한 피부가 쭉 이 땅의 미적 기준이라고 몇번을 더 말해야 알아먹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달 작성시간26.06.20 동북아 피부톤 신경쓰지말고 니들 피부나 신경써 럽유어셀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0 하얀 게 아니라 안 탄 게 미의 기준이었단다 멍청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20 깔 게 없어서 요즘 이런거로 까더라 ㅋㅋㅋㅋㅋ 양산을 왜 쓰냐는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