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75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20 운동선수라 햇빛에 탄거 아니야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한국인이 흰피부인걸 인정하면 죽을병에 걸리나봐
  • 작성자장수원 | 작성시간 26.06.20 너무 멍청하네
    볕에 얼굴이 탈거라는 생각을 못하나
  •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20 ㅋㅋ GR도 가지가지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뭔 생각으로 말하냐 대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