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74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20 운동선수라 햇빛에 탄거 아니야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한국인이 흰피부인걸 인정하면 죽을병에 걸리나봐 작성자장수원 | 작성시간 26.06.20 너무 멍청하네볕에 얼굴이 탈거라는 생각을 못하나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20 ㅋㅋ GR도 가지가지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뭔 생각으로 말하냐 대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