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빅테크들이 한국에 몰려드는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20 흠 신중해야 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새이고싶다 작성시간26.06.20 맞어맞어 이거 당장에는 좋아보이지만저걸 유지하기 위해 소비되는 게 단순 전기뿐만 아니라 환경도 소비되는 거라 완전 신중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무조건 좋은일만은 아니구나. 한여름에 전력수요 폭증할땐 위험할수도 있겠네. 안그래도 여름 점점 길어지는데 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0 환경 오염 심한데 무조건 유치하려고 하지 말았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수리2 작성시간26.06.22 데이터센터에서 소음이 발생한다는 소문도 잇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22 전기 수요를 다 감당할 수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만마음 흑구 작성시간26.06.23 수질오염 개 심하게 된다던데 감당 가능한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