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20
어후 주변에 없어서 다행이다
-
작성자LUN8 카엘
|
작성시간
26.06.21
ㄸㄹㅇ같은것들
집에서 키워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21
저런 것들은 제발 집 안에서만 사육하고 사회에 내보내지 말라고!!!
-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21
교권국 만들자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요즘 교권 보면 심하게 무너진것 같음. 그래도 지방쪽은 덜 한것 같음. 다행이라고 해야하나